코성형 정보

겨울방학 코성형 알아둘 점

겨울방학 코성형 알아둘 점

겨울방학 기간 동안 코성형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대입 수능 시험 이후 평소 불만을 가지고 있던 외모를 개선하고자 하시는 수험생 분들의 문의가 늘어나는데요.

 

실제로 코는 얼굴의 중심에 있고 돌출되어 있어 이 코 모양(각도, 높이, 넓이)에 따라 얼굴 인상에 많은 영향을 줍니다.

 

코성형에 있어 중요한 점은 코 모양과 함께 얼굴 전체적인 밸런스를 고려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즉, 이상적인 코성형은 개개인인의 개성을 살리면서 얼굴 형태 및 이목구비 조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겨울방학에는 성형수술 비용 할인 이벤트가 늘어나는데요. 결코 가격만 보고 결정해서는 안됩니다.

개인마다 다른 코의 해부학적 특징을 모두 이해하면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코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어야 하는데요.

더불어, 수술 후 관리를 어떻게 해주는지도 꼼꼼히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코는 크게 콧대와 코끝 그리고 콧볼로 나눌 수 있으며, 이러한 코의 구조에 따라 낮은코성형, 복코성형, 휜코성형, 매부리코성형 및 콧볼축소성형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콧등을 교정하는데는 인공보형물과 자가조직 보형물을 사용하며, 코끝을 교정하는데는 비중격 연골이나 귀 연골과 같은 자가 조직 보형물만 사용합니다. 더불어, 코를 높이면서도 이마에서 코끝, 턱 끝까지 이어지는 라인, 그리고 코끝과 윗입술 사이각도를 잘 고려해 얼굴 전체적인 이목구비를 개선해 주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코는 미용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중요한 기관이므로 코성형 수술시 코의 기능을 저하시키지 않는 수술 방법, 더 나아가 코막힘 등의 기능적인 문제도 동시에 개선을 시켜줄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겨울방학 코성형을 계획하신다면 이러한 모든 것을 잘 알아보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