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imonial,  코성형 정보

하나비성형외과 미국에서 오신 코재수술 환자분 후기입니다

하나비성형외과 미국에서 오신 코재수술 환자분 후기입니다

“저는 2019년 7월 다른 성형외과에서 코 수술을 받았었습니다. 한데, 코가 휘었고 너무 길었습니다. 이를 교정하고자 코재수술을 하는데 많은 고민을 하였으나 결국 해야 한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2020년 2월 서울로 다시 왔으며, 상담을 위해 8 곳의 성형외과를 방문했습니다. 하나비 장근욱 원장님은 그중 마지막 상담이었습니다.

저는 원래 처음 코 수술을 해준 병원에서 무료로 교정을 해준다고 하여 예약을 해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비 장근욱 원장님과의 상담 후  비용적 부담에도 불구하고 무료로 교정을 해준다는 제가 처음 했던 성형외과의 예약을 취소하고 하나비 장근욱원장님을 선택하였습니다.

장근욱원장님은 매우 인내심이 많았으며 친절하고 부드럽게 이야기하였지만 설득력 있는 내용으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제가 해야 할 것에 대해 그리고 필요성에 대해 확실히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장원장님은 환자가 원하는 것을 잘 이해할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것에 대해서도 말해주었으며, 다른 성형외과에서 말하지 않은 제 코에 대한 문제를 집어내셨습니다.

이전 성형외과에서 잘못한 부분에 대해 어떻게 교정할 것이지 알려주었습니다.

수술 전 상담을 통해 장원 장님은 다시 한번 수술 내용에 대해 확인을 해주셔서 저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어제 실밥 제거 후 저는 제 코가 여성스럽고 자연스럽게 변화되어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물론 저는 제 최종 코 모양을 보기 위해서는 얼마간의 회복 기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제 코가 앞으로 제가 원하는 모양이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장근욱원장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