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imonial,  구축코,  코재수술 정보

하나비 코수술 후기

작년에 실리콘이랑 귀 연골로 코 높이는 수술을 하였는데 1년만에 구축이 와서 코재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구축을 없애고 염증을 치료하는 것이고요. 두 번째 목적은 올라간 코를 다시 내려가게 하고 오똑하고 예쁘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비성형외과는 성형에 실패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카페에서 알게 되었어요.

병원 사이트에 들어가 봤더니 코 재건과 같은 어려운 수술을 해결하는 방법이 확실하다고 느꼈습니다.

다른 병원들은 재료라든지 구축에 대해 불확실한 설명이었다며, 하나비성형외과는 재료나 수술 방법도 저에게 가장 안전하게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여 선택을 하였습니다.

수술 당일에 자세히 다시 상담을 하고 수술 직후에는 마취 때문에 정신이 몽롱해서 기억이 제대로 안 나는데 옆구리가 많이 당겼어요.

이틀부터 고압 산소치료랑 레이저 치료를 병행하면서 치료를 꾸준히 받았는데, 코가 막히고 안에 막혀 있던 거 때문에 숨 쉬는데 불편하였고요. 수술 후 6일째부터 침대에서 일어날 때 통증이 덜했습니다.

수술하고 나서부터 붓기나 멍은 전혀 없었고 그리고 코에 솜을 떼고 소독하고 실밥 풀고나서 전보다 숨이 잘 쉬어져서 좋았습니다.

수술 2주 차에 코 안에 녹는 실을 제거하고 늑연골 채취 부위의 실밥도 다 제거를 하고 마무리를 해주셨고 2주 차 되는 날까지 계속 고압 산소치료와 레이저 치료를 병행했고요. 멍이랑 붓기가 없었던 것도 그 치료 때문이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간호사분들도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중간중간 불편한 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치료도 잘 챙겨주셨습니다. 치료를 받는데 대기 시간이 없어서 좋았고요.

상태도 계속 체크를 해주셔서 다른 병원에서 치료를 했을 때 보다 더 상태를 꼼꼼히 진단해 주시는 게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숨 쉬는 게 더 좋아졌어요. 제가 원했던 들린 코 느낌이 많이 없어져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구축으로 많이 고생을 했는데요. 원장님께서 마음도 잘 헤아려 주시고 제가 원하는 방향이라든지 원하는 수술 재료 및 방법도 잘 조율해 주시고 저한테 제일 적합한 방법으로 수술도 굉장히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