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복코수술 비용 그리고 알아둘 점

안녕하세요. 코성형, 코재수술을 집중으로 하는 하나비입니다.

http://www.hanabiclinic.co.kr

서양 사람들과 달리 동양 사람들의 코는 낮고 펑퍼짐하며 코끝이 크고 둥근 복코 (bulbous nose)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이러한 모양의 코가 돈을 가져다준다고 하여 복코라고 하였다면, 현재는 오똑한 코를 선호하시기 때문에 교정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복코수술비용

저희 하나비를 찾아 주시는 분들 중 복코 비중이 적지 않은 이유인데요. 복코는 코를 줄이는 수술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편이며 수술 경험이 풍부하지 않다면 좋은 결과를 얻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복코수술을 하신다면 너무 복코수술비용 하나만 따지시기보다는 의료진의 수술 경험과 노하우 등을 두루 두루 살펴보셔야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복코수술비용은 300 ~ 400만 원부터 시작을 하고요. 여기에 콧볼 축소와 같은 추가적인 부분이 필요하다면 조금 더 올라가겠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쉽게 코 수술 후기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하지만 수술 방법과 결과는 코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맹신을 하시면 안되고요. 참고 정도로 하시면 좋습니다. 실제 나에게 맞는 수술 방법과 결과는 의료진을 찾아 상담을 받아 보셔야 합니다.

참고로 복코수술 비용 높아지는 이유에는 몇 가지가 있는데요. 코끝이 크고 둥글면서 콧볼이 넓은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콧볼 축소를 함께해 주어야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수술인 경우에는 이전 수술로 인한 자가 재료가 부족한 경우가 많고 기존 구조가 변경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하여 수술 비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복코수술 뿐만아니라 모든 성형 수술이 그러하겠지만 의료진의 수술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수술 결과가 좋다면 상대적으로 비용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수술 비용은 의료진의 경험에 비례를 일반적으로 하고요. 수술 결과가 좋다면 비용을 낮추거나 가격 이벤트를 하지 않아도 환자 상담 및 수술이 모두 예약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복코수술을 준비 중이며 비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부분을 잘 알아두시는 것이 필요하고요. 믿을 수 있는 좋은 의사를 만났으나 비용이 고민이 된다면 해당 병원의 상담사와 잘 이야기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병원에 따라서는 여러 내부적인 이벤트나 할인 조건 등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