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코,  코재수술 정보

짧은코재수술 잘하는 곳

안녕하세요. 하나비성형외과입니다.

http://hanabiclinic.co.kr/

짧은코는 태생적인 경우도 있지만 후천적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코성형 수술 후 부작용으로 인해 나타난 짧은코입니다.

코성형 수술 후 부작용으로 인해 나타나는 짧은코는 그 원인이 다양한데요. 오늘은 그중 두 가지 경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소개에 앞서 코가 짧다는 개념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는데요.

위 그램에서 보는 것과 같이 미간에서 코끝까지를 코의 길이라고 하면, 약 1/3 정도가 되면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이보다 작다면 코가 짧아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얼굴을 다시 측면에서 보았을 때, 비순각(코끝에서 윗입술 사잇각)이 약 90 ~ 95도 정도가 되면 좋은데요. 하지만 이보다 많이 크다면 코가 짧아 보이게 됩니다.

따라서 짧은코재수술은 이러한 코의 길이와 비순각을 코재수술을 통해 개선하는 것이 되겠습니다.

코끝 연골이 약하여 나타나나 짧은코의 재수술

지지력이 부족한 자가 연골을 코끝에 사용하였거나 코 피부 장력을 고려하지 않고 무리하게 코끝을 연장한 경우에 수술 직후 오똑하게 올라온 코끝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짧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코재수술을 통해 추가적인 자가 연골을 이식하여 약해진 지지력을 보강해 주거나 가슴 연골과 같은 보다 지지력이 강한 재료로 교체를 해줍니다.

짧은코수술

코 구축 현상으로 인해 나타난 짧은코의 재수술

코 구축 현상이란 특정한 원인에 의해 코가 짧아지는 것을 말합니다. 잦은 코수술이나 염증의 경험, 실리콘 캡슐의 변화, 외상 및 면역학적 요인 등에 의해 나타날 수 수 있는데요. 심한 경우에는 코 비대칭과 함께 코 기능에도 문제를 야기합니다.

따라서 구축코라면 치료와 개선이 필요한데요. 구축된 피부는 딱딱해져 있는 경우가 많아 세포치료와 함께 가슴 연골을 사용이 필요합니다.

가슴 연골은 자가 조직이기 때문에 생체적합성이 높으며, 연골이 단단하고 양이 많아 짧아진 코끝을 충분히 연장하는데 좋은 재료가 됩니다.

만약 가슴 연골 사용이 어렵다면 기증 연골을 대신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짧은코재수술 잘하는 곳
짧은코재수술 잘하는 곳

이상으로 짧은코재수술 잘하는 곳 하나비 소식이었습니다. 코성형 수술 후 코가 짧아지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본 내용은 참고만 해주시고요. 정확한 것은 내원을 하셔서 상담을 받아 보셔야 하겠습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하나비성형외과
하나비성형외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