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코성형 정보

긴코성형 통한 코 길이 줄이기

안녕하세요. 코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밸런스와 비율이 좋다면 얼굴이 세련되어 보이고 매력적으로도 보이게 합니다. 밸런스라고 하면, 눈코입귀를 말하는데요. 이와 함께 이상적인 얼굴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얼굴을 정면에서 위 그림에서와 같이 3등 분을 하였을 때, 헤어라인부터 눈썹까지, 눈썹부터 코끝까지, 그리고 코 밑부터 턱끝까지가 1:1:1을 이룬다면 이상적인 비율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이중 한 부분이 길다면 비율이 깨져 보일 수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중안부에 해당하는 코의 길이 입니다.

코의 전체 길이는 미간부터 코끝까지이며, 이 길이가 길다면 비율이 깨져 보이면서 얼굴 중앙 길이가 길어 보이게 합니다.

따라서 코가 길어 외모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긴코성형을 통해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비 긴코성형 방법

코는 크게 콧대와 코끝으로 나눌 수 있으며, 긴 코는 코끝이 처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긴 코를 줄이기 위해서는 처진 코끝을 올려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코끝은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은 코끝 날개 연골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비중격 연골이나 귀 연골을 사용하여 코끝 기둥으로 만들어 단단하게 세워준 후 처진 코끝 연골을 새로 만들어 준 기둥에 올려 모아 묶어주면 코끝이 오똑하게 올라가면서 코의 길이도 줄어들게 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처진 코끝을 무조건 올리는 것이 아닌 얼굴 전체적인 비율을 고려하여 올려주어야 하고요. 코끝에서 윗입술 사이를 이루는 각도 또한 이상적인 각도가 되도록 함께 교정해 주어야 합니다.

긴코성형
긴코성형

/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