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직반버선 라인 코성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코 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코 성형을 고려하신다면 나에게 어울리는 코 라인에 대해 많이 고민을 하실 텐데요.

그중 많이 선호하는 라인 중 하나가 바로 “직반버선” 라인입니다.

직반버선이란 한국의 전통 양말인 버선에서 따온 것인데요. 버선 라인이 미간에서 코끝까지 화려한 곡선을 그린다면, 직반버선 라인은 콧대는 직선에 가깝지만 코끝은 살짝 올라간 모양을 말합니다.

직반버선 라인 코 모양을 가진 연예인 중에는 대표적으로 신세경 씨를 뽑을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직반버선 라인 코 성형은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코는 해부학적으로 크게 콧대와 코끝으로 구분을 할 수 있습니다.

콧대는 비교적 단단한 뼈와 연골로 이루어져 있다면 코끝은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은 연골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따라서 콧대와 코끝의 술기는 달라져야 하고요. 사용하는 재료 또한 달라지게 됩니다.

직반버선 라인이 되도록 코끝은 비중격 연골과 귀 연골을 사용하여 높여주고요. 콧대는 실리콘 보형물이나 고어텍스 혹은 자가 진피나 늑연골과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직선에 가깝게 만들어 줍니다.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성형외과에서 코 성형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최근 직반버선 혹은 직반 라인으로 코 모양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무조건 유행을 따라 하기보다는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라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본인의 이목구비와 전체적인 분위기를 잘 고려해야 하고요. 여기에 코를 오랫동안 성형하고 있는 코 전문 의사를 만나 상담을 받고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인을 찾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