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코재수술 정보

무보형물 코수술 개념과 전후 사례

안녕하세요. 코 성형 전문 병원, 하나비입니다.

 

1. 무보형물 코수술이란

무보형물 코수술
무보형물 코수술

무보형물 코수술이란 코 성형 수술을 함에 있어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고 코 모양을 만드는 것을 말하는데요. 완전히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고 하는 것과 인공 보형물(실리콘이나 고어텍스)이 아닌 자가 조직만을 사용한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코끝과 콧대의 높이가 충분한 상태에서는 보형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교정을 할 수 있고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자가 조직만을 사용하여 코 모양을 교정합니다. 주로 코끝이 처진 분, 매부리코, 화살코, 높고 긴 코 혹은 높고 짧은 코, 코 뼈의 발달이 전반적으로 좋은 경우, 콧대 높이에 만족하는 경우에 무보형물 코수술을 통해 효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2. 무보형물 코수술 특징

무보형물 코수술 특징
무보형물 코수술 특징

코 성형 수술에 사용할 수 있는 자가 조직에는 비중격 연골, 귀 연골, 자가 늑연골, 자가 진피, 근막, 자가 지방 등이 있는데요. 환자 본인의 조직을 재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생체 적합성이 비교적 높습니다. 따라서 인공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 있거나 거부 반응을 겪은 분들에게 있어 무보형물 코수술은 아주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3. 무보형물 코수술 전후 사례

자가 늑연골 코성형
자가 늑연골 코성형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자가 늑연골만을 사용하여 코성형을 하신 한 여성분의 셀카입니다. 콧대는 낮고 코끝은 펑퍼짐했던 코가 무보형물 코수술 후 오똑하게 개선이 되었습니다.

구축코_재수술
구축코_재수술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자가 늑연골만을 사용하여 코재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코 구축으로 인해 짧고 비대칭했던 코가 무보형물 코재수술 후 이상적인 모양으로 개선이 되었습니다.

코 필러 부작용 치료 사례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자가 진피를 사용하여 코재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필러 부작용으로 인해 코 모양에 변형이 생겼는데요. 피부가 얇아진 상태라 비교적 부드러운 재질의 진피를 사용하여 콧대를 높여 주었습니다.

 

이상으로 무보형물 코수술에 대한 개념과 전후 사례를 간단히 소개해 드렸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점은 저희 하나비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