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정보,  특수코치료소개

하이코 부작용 종류 및 제거와 치료

안녕하세요. 코 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하이코란 실을 이용하여 코를 높이는 것을 말하는데요. 필러를 통해 코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는 경우에 종종 사용을 합니다. 

실은 주로 PDO (polydioxane)라는 단백질을 성분으로 하는 것을 사용하며, 시간이 지나면 녹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코필러와 마찬가지로 시술 시간이 짧고 특별한 회복 기간은 필요하지 않겠습니다.

하이코 부작용 종류

실을 이용하여 코를 높이는 것은 필러보다는 부작용의 발생 확률이 높은 편인데요. 실이 혈관으로 들어가 나타날 수 있는 피부의 괴사나 실명의 위험, 불법 실로 인해 녹지 않아 생기는 위험성, 실이 녹으면서 코가 퍼져 보이는 문제점,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날 수 있는 염증의 위험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나타났다면 더 큰 문제로 이어지기 전에 빠른 제거와 치료가 필요합니다.

하이코 제거 및 코재수술

하이코 제거는 수술 전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며, 하나비는 이를 위해 3D-CT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3D-CT를 통해 코 내부 상태를 면밀하게 확인한 후 안전하게 제거 및 코재수술 계획을 잡습니다.

코 안에 삽입된 실은 주변 조직과 유착되어 있어 그냥 잡아당기게 되면 조직 및 피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주를 절개한 후 코를 열어 세심하게 유착된 조직과 흉살들을 박리하여 실을 제거해야 합니다.

코재수술은 코 상태에 따라 방법과 재료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는 콧대에는 실리콘, 고어텍스, 자가 진피, 늑연골 등을 사용하며, 코끝은 비중격 연골과 귀 연골을 사용합니다.

하이코 부작용 종류 및 제거와 치료

이상으로 하이코 부작용 종류 및 제거와 치료에 대한 내용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