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매부리코수술 잘하는 병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코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매부리코수술을 하신다면 잘하는 병원을 찾고자 고민을 하실 텐데요.

오늘은 매부리코수술 개념과 어떻게 해야 잘하는 병원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매부리코란 매의 부리처럼 콧대가 볼록하고 코끝은 아래로 처진 코 모양을 말합니다.

매부리코를 가지고 있으면 얼굴 밸런스가 떨어져 보이면서 강하거나 고집이 강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선천적 원인은 코 뼈와 코 연골이 모두 정상 이상으로 성장한 것이며, 후천적으로는 코에 강한 충격을 받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연골의 과한 성장이나 충격으로 연골이 휘어지게 되면 비중격만곡증이라고 하여 비중격인 한쪽으로 휘어져 있어 코 막힘과 같은 코 기능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매부리코수술을 한다면 코의 외적인 부분과 코 내부 구조적 이상을 모두 개선할 수 있는 곳을 찾으셔야 합니다.

따라서 매부리코수술 잘하는 병원은 코 수술을 통해 코를 얼굴과 조화를 이루거나 더욱 개선이 되도록 하면서 코 기능에 문제가 있다면 이를 함께 개선하는 곳이 되겠습니다.

구축코재수술_가슴연골_사용_이유

하나비의 경우 이를 위해 수술 전 3D-CT를 활용하여 코 내부 뼈와 연골의 상태를 면밀하게 체크를 한 후 매부리코수술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통해 매부리를 이루고 있는 코 뼈와 연골을 제거하고요. 비중격이 한쪽으로 휘어져 있는 경우 비중격 교정술을 함께하여 코 기능 문제도 개선해 줍니다.

만약 매부리 제거 후 콧등이 낮다면 절골을 통해 코 뼈를 모아주거나 보형물을 이식해 줍니다. 여기에 코끝이 아래로 처져 있다면 비중격 연골이나 귀 연골과 같은 자가 연골을 사용하여 처진 코끝을 올려줍니다.

이를 통해 미간에서부터 코끝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부드러우면서도 오똑한 코 모양을 만들 수 있겠습니다.

간혹 제거한 매부리가 다시 자라나서 코재수술을 하신다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는 제거한 매부리가 다시 자라난다기보다는 제대로 제거하지 않고 보형물로 덮은 경우가 많습니다.

매부리 제거는 충분한 시간을 두고 세심하게 제거를 해야 하고요. 매부리 제거 후 코 숨길이 좁아지지 않도록 하는 노하우도 필요하겠습니다.

따라서 매부리코수술 잘하는 병원은 매부리를 제대로 제거를 하면서도 수술 후 코 기능에 문제를 야기하지 않도록 하는 곳이고요.

코가 얼굴과 조화를 이루거나 더욱 개선이 되도록 하는 곳이어야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