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코치료소개

구축코 코재수술 전문 병원 하나비

안녕하세요. 코 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구축코 코재수술 전문 병원 하나비

구축코

구축코는 코수술 후 코끝이 점점 짧아지고 코가  딱딱하게 변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원인으로는 반복된 코 수술, 염증의 발생, 실리콘 캡슐의 변화, 외상, 면역학적 요인 등이 있습니다.

심한 구축코인 경우에는 코 비대칭이 나타나며 내부 구조의 변화로 코 막힘과 같은 코의 기능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구축코 코재수술

구축코는 코의 정상적인 구조가 이미 손상된 상태로 피부가 딱딱하게 변형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재료로 쓰이는 연골도 없거나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경우라도 구축코 코재수술에 인공물질을 이용하는 것은 좋지 않은데요.

따라서 안전하면서도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다양한 자가 연골을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구축코 코재수술은 단지 외적인 부분만 고려해서는 안 되는데요.

기능적인 부분에도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함께 개선해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참고로, 코 기능 개선이 포함된 코재수술은 치료의 목적도 있기 때문에 실비보험 적용이 가능하겠습니다.

 

구축코 코재수술 전문 병원 하나비 소개

구축코 코재수술은 코의 외적인 문제와 함께 내적인 문제도 동시에 개선해야 하는 비교적 난이도가 높은 수술에 속합니다.

따라서 구축코 코재수술을 한다면 코를 보다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고 수술을 결정하셔야 하는데요.

하나비는 코를 보다 집중으로 하는 곳으로 구축코 코재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장근욱 원장님이 계시는 곳입니다.

 

하나비 구축코 코재수술의 첫 번째 목표는 코의 길이를 정상적인 범위로 연장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주로 가슴 연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슴 연골은 자가 조직이면서 단단해진 피부의 장력을 극복할 수 있을 정도로 단단하고 곧으며 연골의 양이 충분하여 코끝과 콧대에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축코재수술_가슴연골_사용_이유

하나비는 수술 전 3D-CT를 활용하여 코 내부 상태를 면밀하게 진단한 후 수술을 디자인하고 있고요.

수술은 수면 마취 혹은 전신 마취를 통해 진행을 합니다.

비주 절개를 통해 코를 열어 시야를 확보한 뒤 유착된 연골과 연부 조직을 하나하나 풀어주어 코끝 연골을 콧등으로부터 완전히 분리해 줍니다.

그런 후 가슴 연골로 코끝의 지지 구조를 튼튼하게 다시 만들면서 코끝 연골을 연장해 줍니다.

 

심한 구축인 경우에는 코 비대칭을 교정하기 위해 코 피부에 작은 절개를 가하거나 피판을 이용할 가능성이 있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수술 전 상담을 통해 미리 그 가능성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구축코 코재수술 전문 병원 하나비
구축코 코재수술 전문 병원 하나비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