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코성형, 코의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야

코성형, 코의 기능을 동시에고려해야

코가 외모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도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숨을 쉬게 하는 것입니다.

만약 이 기능에 장애가 발생하면, 상쾌한 호흡이 어려워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나쁜 영향을 줍니다.

 

코성형 후 코의 기능에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혹은 코의 기능에 문제가 있는 상태에서 성형을 한 후 불편함이 커져 코재수술을 받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때문에 코의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야 안전하고 예쁜 코성형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비성형외과는 다양한 장비와 노하우를 통해 코의 모양과 기능을 동시에 고려한 코성형을 하고 있습니다.

 

3D-CT

코성형, 코의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야

코 내부는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하나비는 3D-CT를 통해 코뼈와 연골의 상태를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기능적인 부분을 수술 전 미리 체크하고 있습니다.

 

비중격만곡증 개선

코성형, 코의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야

코성형, 코의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야

비중격은 코의 숨길을 좌우로 나누어 주는 일종의 막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이 비중격이 휘어 있으면 한 쪽 통로가 좁아져 호흡에 문제를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휘어진 비중격을 바르게 교정하여 코의 기능을 개선합니다.

 

좁아진 비밸브 개선

코성형, 코의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야

비밸브는 비중격과 코에 들어온 공기의 흐름을 조절하는 곳으로 코 상단 지붕의 좁은 공간입니다.

이곳이 막히면 코막힘과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나비는 코성형시 비밸브도 동시에 치료하여 기능과 모양을 보다 완벽하게 합니다.

 

비염치료

비염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대부분 환경의 영향이 크게 작용하며 이 비염이 지속될 경우 코 안의 점막이 두꺼워지고 하비갑개가 커지는 비후성 비염이 발생합니다.

코성형, 코의 기능을 동시에 고려해야

 

“위와 같이 코의 기능을 개선하는 코성형은 질병 치료가 목적이기 때문에 실비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보험적용 가능여부는 가입하신 보험의 약관을 미리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