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정보

염증코재수술 방법과 사례

염증코재수술 방법과 수술전후 사례

코성형 수술 후 염증의 발생확률은 1% 미만 정도로 낮습니다. 여기에 의료진이 조직 손상 및 출혈을 방지해주고 환자분들은 병원의 지침을 잘 따라준다면 그 확률은 더욱 낮아지게 됩니다.

염증이 했더라도 치료는 가능한데요. 조기 치료를 항생제와 같은 약물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치료 시기를 놓쳤거나 항생제 만으로는 해결이 안되는 경우 염증코재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염증코

염증이 칬는 상태에서 코 수술을 하면 염증의 재발 확률이 높기 때문에 염증 치료를 먼저 합니다. 치료를 한 후 일정 기간이 지나 코재수술 시기를 정하는데요. 일반적으로 6개월이 지나 코 조직이 부드러워진 후에 시행을 하지만, 자가조직만으로 재수술을 한다면 보다 앞당겨 코재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염증코 재수술을 통해 코 안에 삽입되어 있는 실리콘 보형물은 제거해 주고요. 대신 자가 늑연골이나 진피를 사용하여 코의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이전 수술로 인해 연골이 부족한 경우에는 연골의 양이 풍부한 자가 늑연골이 좋고요. 염증 치료 후 피부가 얇아진 경우에는 보형물 비침이 덜한 진피를 함께 사용해 줍니다.

염증코재수술

이상 염증코재수술에 대한 내용이였는데요. 우리 얼굴에 있어 공기가 들어오는 곳인 코는 외부 오염물질을 가장 먼저 맞닿는 부분입니다. 코성형 수술을 한다면 미적인 부분과 함께 코의 해부학적 모습을 잘 이해하고 있으면서 수술 시 조직과 출혈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의료진을 통해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