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정보

휜코재수술 방법에 대한 이해와 전후 사례

휜코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는 코에 이식한 보형물이 한쪽으로 기울어졌거나 흔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외 본래 코 뼈가 휘어져 있던 경우에도 콧대가 높아지면서 두드러져 나타나기도 합니다. 따라서 휜코재수술이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수술 전 코의 상태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수술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휜코재수술을 하신 한 남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보형물과 함께 비중격 연골이 휘어져 있어, 휜코재수술 + 비중격 만곡증 교정 + 비염 치료를 하셨습니다.

코재수술을 휘어져 있던 보형물을 곧게 교정을 하였고요. 비중격 만곡증은 비중격이 한쪽으로 휘어져 있는 것을 말하며, 비중격 만곡증이 있다면 코의 한쪽 숨길을 좁혀 코 막힘을 야기하기 때문에 휜코재수술을 하면서 동시에 곧게 교정을 해주었습니다.

참고로 코 기능을 개선하는 휜코재수술은 치료의 목적도 있기 때문에 실비보험 적용이 가능할 수 있는데요. 적용이 된다면 코재수술 비용 부담을 덜 수 있겠습니다.

실비 보험 적용 가능 여부에 대해서는 저희 하나비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