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수술 정보

염증코수술 방법과 전후 비교 사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강남 신논현역에 위치한 코성형 집중 병원, 하나비입니다.

코수술 또한 다른 외과적 수술과 마찬가지로 염증 발생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 수술 후 염증의 발생 확률은 약 1% 미만이며 의료진의 수술 노하우와 수술 환자의 관리 상태에 따라 그 확률은 더욱 낮아지겠습니다.

만약 염증이 발생하였다고 하더라도 조기에 치료를 한다면 정상으로의 회복이 가능한데요. 그러나 치료 시기가 늦었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치료를 한다면 코 변형과 같은 부작용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에 염증이 발생하였다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수술을 한 병원에 연락을 하여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으셔야 하겠습니다.

간혹 염증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있는데요. 코가 붉은 색으로 변하면서 통증이 심해지고 열감을 동반한다면 염증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염증코 치료는 조기에 한다면 약물로 충분히 호전됩니다. 그러나 약물 치료로는 회복이 안되고 치료 시기가 늦어 코에 변형이 나타났다면 염증코수술 방법을 통해 해결을 해야 합니다.

염증코수술은 염증이 있는 상태에서 한다면 재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염증 치료를 한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 합니다.

수술은 삽입되어 있던 보형물과 흉살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며, 제거를 한 후 코 모양을 다시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코재수술을 시행합니다.

코재수술에 사용하는 재료는 인공 보형물보다는 자가 조직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며, 대표적으로 비중격 연골, 귀 연골, 가슴 연골 등이 있겠습니다.

염증코수술
염증코수술 전후 비교 사례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염증코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비교 사례입니다.

위 영상은 타 병원에서 코수술을 하였으나 코에 염증이 나타나고 구축도 나타나 저희 하나비에서 구축코재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후기입니다.

클릭하여 영상을 보시면 자세한 치료 과정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