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코성형 정보

휜코 코재수술 전후 비교 사례 및 교정 방법에 대해

안녕하세요. 코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오늘은 코성형 수술 후 나타난 휜코를 교정하는 코재수술에 대해 전후 사례와 함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코성형 수술을 했는데 코가 삐뚤어져 보인다면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초기에는 붓기에 의해 비대칭이 나타날 수 있지만, 보형물이 휘어졌거나 6개월이 지나도 휜코라면 코재수술을 통해 개선해 주어야 합니다.

하나비 휜코 코재수술 전후 비교 사례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휜코 코재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휜코 코재수술을 하신 한 남성분의 전후 비교 사례입니다.

하나비 휜코 코재수술 방법

얼굴의 좌우 대칭이 좋을수록 균형감이 있고 더 아름다워 보입니다.

그러나 대칭이 완벽한 사람은 아주 드뭅니다.

코도 마찬가지인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좌우 10% 안 밖으로 약간 삐뚤어진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코 뼈와 연골이 약간 휘어진 상태에서 보형물을 삽입한다면 콧대가 높아지면서 평소에 몰랐던 휘어짐이 두드러지면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성형은 수술 전 3D-CT를 통해 육안으로 잘 안 보이는 뼈와 연골의 상태를 면밀하게 분석한 후 수술을 디자인해야 합니다.

코 뼈와 연골이 휘어져 나타난 휜코라면 코재수술을 통해 휘어진 코 뼈와 연골을 곧게 교정을 한 후 보형물을 다시 삽입하면 해결이 됩니다.

그리고 뼈와 연골의 상태에는 문제가 없으나 보형물이 이동을 하면서 휜코가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 이전 코성형 수술 시 보형물을 콧등과 정확하게 일치시키지 못한 것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보형물 자체의 문제라면 보형물 모양을 잘 다듬은 후 다시 골막 안쪽으로 제대로 이식하면 해결됩니다.

/

이상으로 하나비 휜코 코재수술 전후 비교 사례 및 하나비 휜코 교정 코재수술 방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코성형 후 휜코가 나타나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본 내용은 참고만 해주시고요. 정확한 교정 방법은 의료진을 직접 만나 상담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휜코재수술 #휜코 #코재수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