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코성형 정보

복코수술 케이스를 통해 복코성형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코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오늘은 하나비에서 최근 복코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를 통해 복코성형 방법에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코는 얼굴 중앙에 위치해 있으면서, 얼굴을 측면에서 보았을 때 가장 돌출이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코가 곧고 오똑하면 얼굴 밸런스가 좋고 세련된 이미지에 가까운데요. 반대로 복코라고 하여 코끝이 둥글고 크면 얼굴의 입체감이 떨어져 보이면서 세련된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어집니다.

위 여성분 또한 수술 전 복코를 가지고 계셨고요. 코의 시작점도 낮은 문제를 가지고 계셨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코를 보다 집중으로 하는 저희 하나비 장근욱 원장님을 찾아주셨고요. 정밀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저희 하나비에서 복코수술을 결정하셨습니다.

하나비 복코수술 방법은 크게 몇 가지로 나누고 있는데요. 코끝 연골이 낮고 퍼진 경우는 코끝 연골 재배치를 통해 코끝을 작고 오똑하게 교정(코끝이 찝혀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이 포인트), 코끝 피부가 두꺼운 경우에는 코끝 지방 조직을 제거하여 코끝의 볼륨을 줄이기, 콧볼이 넓어 보이는 경우에는 콧볼 축소를 통해 코끝 폭 줄이기 등이 있습니다.

이들 방법은 개인의 코 상태에 따라 단독 혹은 복합적으로 적용을 하며, 이는 수술 전 상담을 통해 결정하겠습니다. 참고로 위 환자분의 경우에는 코끝 수술과 함께 콧대와 콧볼의 폭도 이상적인 폭이 되도록 좁혔습니다.

전후 사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복코성형 후 코 모양 뿐만 아니라 이미지도 세련되게 개선이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복코성형 케이스를 통해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거나 더 많은 케이스를 보고 싶다면 저희 하나비 유튜브를 방문해 주셔도 좋겠습니다.

HANABI TV – 코성형, 코재수술 이야기 – YouTube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복코수술 #복코성형 #코성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