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재건,  특수코치료소개,  필러부작용

코 필러 제거 및 코 필러 부작용 치료

안녕하세요. 코 필러 제거 및 코 필러 부작용 치료 전문 병원, 하나비입니다.

코 필러는 수술 없이 간단하게 콧대를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코끝이나 미간 등에 적용하여 코의 전반적인 부분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코 필러의 주 성분은 히알루론산이며 인체 친화적인 물질이기 때문에 부작용 발생 확률도 낮습니다. 그러나 의료진의 노하우가 부족하거나 불법 의료 행위에 의한 불법 필러를 주입하였다면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 필러 부작용은 상태에 따라 구분을 하는데요.

급성 부작용은 피부색의 변화, 멍, 통증, 붓기, 비대칭 등을 나타납니다. 심각한 경우에는 피부의 괴사나 실명까지도 야기합니다. 만성 부작용의 경우 필러의 이동, 코의 변형, 감염 등이 나타납니다.

정도가 약한 부작용이 발생하였거나 모양이 불만족스럽다면, 히알루론산을 녹이는 물질을 주입하여 코 필러를 제거합니다. 그러나 피부 괴사가 나타났다고 한다면, 코 필러 제거와 함께 피부 괴사 치료도 함께해 주어야 합니다.

하나비는 총 5단계를 거쳐 피부 괴사 치료를 하고 있는데요.

1) 고압산소치료를 통한 괴사진행 억제 및 회복 촉진

2) 줄기세포치료를 통한 피부재생 촉진

3) 혈관확장제, 미세혈관재생 촉진제, 항생제 등의 약물치료

4) 피부의 재생을 돕고 손상을 줄이는 피부 드레싱

5) 코의 변형이 남을 경우 코 재건 수술 시행

그리고 만성 부작용이면서 불법적 의료 행위에 의한 불법 영구 필러가 주입된 경우라면 코 필러 제거 녹이는 물질로는 해결이 안 되기 때문에 수술을 통해 제거를 해야 합니다.

불법 코 필러를 95% 이상 제거하는 것이 핵심이며, 코 필러 제거 후 피부가 얇아지고 울퉁불퉁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가 진피를 이용하여 콧등의 높이와 코 모양을 개선해 줍니다.

코끝 모양 개선이 필요하다면 자가 연골을 이식하여 코의 전반적인 모양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코 필러 부작용
코 필러 부작용 치료 사례

코 필러 제거 및 코 필러 부작용 치료가 필요하다면,

단순히 필러를 녹인다면 큰 어려움은 없으나 불법 필러를 제거해야 하거나 부작용 치료와 코 모양 개선이 필요한 경우에는 꽤 복잡한 과정이 필요하며 의료진의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코 필러 제거 및 부작용 치료가 필요하시다면, 코의 해부학적 모습을 잘 알고 있으면서 코 재수술이나 재건 경험이 풍부한 코를 보다 집중으로 하는 의료진을 만나셔야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