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낮은 콧대 올리기 방법과 코성형 전후 사례

안녕하세요. 코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오늘은 낮은 콧대를 올리는 방법과 최근 저희 하나비에서 코성형 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코는 우리 얼굴 중앙에 위치해 있으면서 얼굴을 측면으로 보았을 때 가장 돌출이 되어 있는 부위입니다. 따라서 콧대가 낮다면 입체감이 떨어지고 얼굴이 밋밋해 보일 수 있는데요.

코로 인해 얼굴 입체감이나 인상이 밋밋하다면 낮은 콧대 올리기 코성형을 통해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낮은 콧대를 올리기 위한 방법으로는 크게 시술적인 방법과 수술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시술적인 방법은 필러나 실을 이용하는 것이고요. 수술적인 방법은 보형물을 사용하여 높이는 것입니다.

시술적인 방법은 특별한 회복 기간이 필요 없이 간단하며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인데요. 콧대가 너무 낮다면 그 효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 있으며, 필러 같은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녹아 흡수가 되기 때문에 주기적인 시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반영구적이며 보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수술적인 방법이 좋겠습니다.

낮은 콧대를 올리기 위한 코 수술은 수면 마취를 한 후 비주 절개를 하여 코를 연 후 실리콘 보형물이나 고어텍스 혹은 진피나 자가 연골과 같은 자가 재료를 이식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이때 코의 시작은 눈을 떴을 때 속눈썹이 있는 부분부터 올리는 것이 자연스러우며, 단순히 코를 올린다는 개념이 아닌 이마에서부터 입술과 턱으로 이어지는 라인과 전체적인 얼굴의 모양을 고려하여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만약 코끝도 올려야 한다면 비중격 연골 및 귀 연골을 이용하여 코끝을 올려주고 코끝 모양을 자연스럽게 함께 교정해 줍니다.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낮은 콧대 올리기 코성형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미간 부분이 낮아 코와 함께 얼굴 입체감이 떨어져 보였는데요. 코성형 수술 후 정면부터 측면까지 입체감 있으면서 세련된 느낌으로 개선된 것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