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코성형 비용 정보와 코성형전후 사례

코성형을 고려하신다면 코성형 비용 정보에 대해 알고 싶으실 텐데요. 코성형은 방법이 다양하며 의료진의 노하우에 따라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딱 비용이 얼마라고 확정하여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대략적인 코성형 비용 범위에 대해서는 말씀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우선 코성형 종류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데요.

코성형은 코 모양에 따라 낮은코성형, 짧은코성형, 들창코성형, 화살코성형, 매부리코성형, 휜코성형, 복코성형 등이 있습니다.

코성형 비용은 기본적으로 300만 원부터 시작을 하고요. 여기에 의료진의 수술 경험과 노하우 및 추가되는 수술 재료나 방법에 따라 더욱 커지겠습니다.

비용이 추가되는 수술 재료에는 자가 진피나 기증 진피 사용 혹은 자가 늑연골 사용 등이 있겠습니다. 비용이 추가되는 방법에는 수술에 걸리는 시간이 더 길어지는 절골술(코 뼈를 절제한 후 다시 붙이는 방법, 이를 통해 콧대를 이상적인 폭으로 좁힐 수 있습니다.)이나 매부리 제거술 등이 있겠습니다.

더불어 코는 단순히 미용적인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 기억해 두셔야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코를 통해 호흡을 하고 냄새를 구분하는 등의 우리 건강에 있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코성형은 이러한 기능적인 부분에 문제를 야기해서는 안 되고요. 구조적 이상으로 인해 기능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다면 코성형 수술을 하면서 함께 개선을 해줄 수 있어야 합니다.

참고로 기능적인 문제를 개선하는 코성형은 실비 보험 적용이 가능할 수 있는데요. 적용이 된다면 코성형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코성형 비용 고민을 하신다면 비용을 최우선에 두고 의료진을 선택하면 안 된다는 점 기억해 주셔야 하는데요.

비용보다 더 중요한 것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같은 재료, 같은 방법이더라도 의료진의 노하우에 따라 결과는 크게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약 원하는 의료진의 코성형 비용이 예산보다 높다면, 비용 때문에 덜 신뢰가 가는 의료진을 선택하기보다는 해당 병원의 실장에게 병원 내 할인 조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하나비모델지원

하나비 코성형전후 사례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최근 코성형 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코성형전후 사례입니다. 수술 전 낮았던 코가 높아지면서 코와 함께 얼굴 전체적인 밸런스 및 입체감도 살아난 것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