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하나비 낮은코수술 사례 및 작고 낮은 코 수술 방법

아주 작고 낮은 코는 코 수술을 한다고 해도 늘어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낮은코수술이 필요하시다면 너무 큰 욕심을 내기보다는 자신의 피부 상태나 코 상태를 고려하여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모양으로 높이고 연장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낮은코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수술 전 낮은 코로 인해 얼굴 윤곽이 조금 떨어져 보였는데요. 수술 후 콧대 윤곽이 드러나면서 입체감 있게 개선이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작고 낮은 코’의 경우 피부가 늘어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코를 높이고 연장하기 위해서는 튼튼한 구조를 만들고 연장을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비는 코끝 같은 경우에는 자가 연골인 비중격 연골과 귀 연골을 이용하고 있고요. 좀 더 강력한 지지력이 필요한 경우에는 자가 늑연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작고 낮은 코의 낮은코수술은 경우에 따라 비중격 연골도 작은 경우가 많아 무리하게 채취하여 사용하면 수술 후 주저 앉거나 휘는 경우가 있어 보다 지지력이 좋은 자가 늑연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측면에서 본 작고 낮은 코의 낮은코수술 전후 사례입니다. 낮은 코의 시작점을 높여주었는데요. 코의 시작점은 눈을 떴을 때 눈썹과 눈썹 사이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 시 하나비는 3D-CT를 활용하여 코 내부 구조를 살펴본 후 비중격 연골 사용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코끝 같은 경우에는 상담을 하면서 피부 장력을 확인해 보고 연장할 수 있는 길이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피부의 탄력성이 좋다면 원하는 길이로 충분히 연장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안전한 범위 내로 연장하시기를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오시는 분들 중 무조건 화려한 코 모양을 고집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는 피부 장력이 좋고 코 상태가 허락하는 경우에 시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측면에서 본 작고 낮은 코 수술 전후 사례입니다. 이 여성분의 경우 수술 후 밋밋해 보이던 측면 라인이 입체적으로 개선된 것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하나비 낮은코수술 방법은 비주 절개를 하는 개방형 코성형으로 주로 진행을 합니다. 물론 코끝을 살짝 올리는 등의 간단한 수술은 비개방 코성형으로도 충분히 모양을 만들 수 있지만, 코가 전반적으로 낮은 경우에 비개방은 좋은 결과를 만드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이 여성분의 경우 다행히 피부의 탄력성이 좋아 원하는 길이만큼 코를 연장할 수 있었습니다. 코 끝 피부가 누르는 힘을 충분히 버틸만한 강도록 코끝을 만들었고요. 실리콘 보형물은 핏미코라고 하고 환자분의 콧대에 맞는 모양으로 제작을 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코에 맞지 않는 실리콘 보형물을 삽입한 경우에는 보형물이 제대로 고정이 되지 않아 보형물이 흔들리거나 휘는 문제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정밀하게 조각을 하여 보형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하나비는 CT를 통해 보형물이 들어갈 자리를 정확히 확인한 후 실리콘 보형물을 이식하기 때문에 보형물이 고정 안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