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코성형,  코성형 정보

비염코수술 및 기능코성형 개념과 코성형 실비 보험

안녕하세요. 코 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오늘은 비염코수술 및 기능코성형 개념과 코성형 실비 보험에 대해 알려 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비염코수술은 코 수술을 통해 비염을 치료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이비인후과적 치료 혹은 약물 치료로는 어려운 코의 구조적인 부분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 해당되는데요. 대표적으로 비중격만곡증 교정, 좁은 비밸브 교정, 하비갑개 비대증 교정 등이 있겠습니다.

비중격만곡증은 코의 가운데 막인 비중격이 한쪽으로 휘어져 있어 코의 한쪽 숨길을 좁혀 코 막힘을 야기하는 것을 말하며, 이는 비중격 교정술을 통해 곧게 함으로 기존의 코 막힘을 개선할 수 있겠습니다.

비밸브는 비중격과 함께 코에 들어온 공기의 흐름을 조절하는 곳입니다. 이 비밸브가 좁다면 이비인후과 치료로는 완전한 개선이 어렵습니다. 코 수술을 통해 넓혀주어야 시원함을 느낄 정도로 개선이 되겠습니다.

기능코성형은 비염 혹은 코 막힘과 같은 코의 기능적인 문제를 코수술을 통해 개선해 주면서 동시에 코의 모양도 개선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대표적으로 비중격만곡증을 동반하고 있는 휜코성형 및 매부리코성형이 되겠습니다.

휜코성형
휜코성형

코성형 실비 보험은 수술을 통해 코 모양을 개선함과 동시에 구조적 이상으로 야기된 코의 기능도 개선하는 경우, 치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실비 보험 적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용이 된다면 코성형 수술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겠습니다.

코성형 실비 보험에 대해 적용 가능 여부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저희 하나비로 문의를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