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코,  코재수술 정보

짧은코 재수술 전후 사례 및 수술 방법

안녕하세요. 코 성형의 모든 것, 하나비입니다.

이번 게시글을 통해서는 최근 저희 하나비에서 짧은코 재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위 여성분은 타 병원에서 코 수술을 한 후 코끝이 점점 짧아져 저희 하나비에서 코재수술을 하셨는데요. 수술을 통해 삽입되어 있던 실리콘 보형물은 제거를 하였으며, 자가 늑연골을 사용하여 코끝을 연장하고 코의 모양을 세련되게 개선하였습니다.

자가 늑연골을 짧은코 재수술 재료로 사용하는 데는 여러 이유가 있는데요.

이전 수술을 통해 비중격 연골과 귀 연골의 사용한 경우가 많고요. 피부도 단단하게 변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자가 늑연골은 환자 본인의 늑골 중 가장 연한 부위를 말하는데요. 환자 본인의 조직이면서 연골의 양도 풍부하고 지지력도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비는 자가 늑연골을 채취한 후 디자인한 코 모양이 나오도록 정밀하고 섬세하고 자가 늑연골을 조각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더불어 흉터에 부담이 덜하도록 절개는 최대한 작게 한 후 늑연골을 채취하였으며, 늑연골의 휘는 현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으로 만들어 사용하였습니다.

참고로 저희 하나비는 세포치료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딱딱해진 조직을 연하게 만든 후 수술을 시행하는데요.

조직이 부드러운 상태에서 코재수술을 시행한다면 보다 안전하면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