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코성형 통해 콧대 높이는 법

안녕하세요. 하나비입니다.

오늘은 최근 저희 하나비에서 코성형 통해 콧대를 높이신 여성분의 전후 사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면서 얼굴을 측면에서 보았을 때 가장 돌출이 되어 있는데요. 따라서 코가 낮다면 얼굴 입체감이 떨어져 밋밋해 보이는 인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코가 낮다면 콧대 높이는 법을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콧대를 높이는데 화장술로는 어렵고요. 코성형이 필요합니다.

코성형 통해 콧대 높이는 법에는 크게 필러를 주입하는 시술적인 것과 보형물을 사용하여 높이는 수술적인 방법이 있는데요. 위 사례는 수술적인 방법에 해당합니다.

하나비 낮은코성형 방법

코는 해부학적으로 크게 콧대와 코끝으로 구분을 합니다. 콧대는 코 모양을 잡아주고 코의 숨길을 확보해 주기 위한 비교적 단단한 뼈와 연골로 이루어져 있다면, 코끝은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은 연골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콧대와 코끝은 술기를 달리하여야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코 모양을 만들 수 있겠습니다.

낮은 콧대를 높이기 위해서는 보형물이 필요합니다. 대표적으로 실리콘이나 고어텍스와 같은 인공 보형물이 있고요. 자가 진피나 자가 늑연골과 같은 자가 조직도 있습니다.

재료의 선택은 코 상태와 원하는 결과를 바탕으로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피부가 얇다면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은 고어텍스나 진피가 잘 어울리고요. 피부가 두껍고 코가 많이 낮다면 보형물이나 늑연골이 좋은 재료가 됩니다.

그리고 콧대를 무조건 높이는 것이 아닌 코의 시작점은 눈을 떴을 때 속눈썹이 있는 부분에서 올리는 것이 자연스러우며, 미간에서부터 코끝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부드러우면서 얼굴 이미지와 잘 조화를 이루거나 더욱 개선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콧대가 낮다면 코끝도 낮은 경우가 많은데요. 낮은 코끝은 앞서 잠깐 언급을 드렸듯이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은 연골로 이루어져 있으면서 얼굴 중 가장 돌출된 부위이기 때문에 딱딱한 보형물을 사용하기보다는 부드럽고 탄력성이 좋은 자가 연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비는 주로 비중격 연골과 귀 연골을 사용하고 있으며, 상황에 따라서는 자가 늑연골이나 기증 늑연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비는 수술 전 충분한 상담과 3D-CT를 활용한 정밀한 진단을 통해 수술을 디자인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이 기대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구조적 이상으로 인한 코 기능에 문제가 있다면 구조적 이상도 동시에 개선해 드리고 있는데요. 만약 코 기능 개선을 포함하는 코성형을 하신다면 치료의 목적이 있기 때문에 실비 보험 적용도 가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