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코성형 정보

긴코성형 전후 사례 및 긴 코, 화살코 교정 방법

안녕하세요. 하나비입니다.

오늘은 긴코성형 전후 사례 및 긴 코 및 화살코 교정 방법에 대한 내용을 준비해 봤습니다.

긴코는 코끝이 길게 아래로 향해 있는 모양을 말하며, 웃을 때 코끝이 뾰족하게 만들어진다면 화살코라고도 합니다.

얼굴 정면을 횡으로 3등분 하였을 때 헤어라인부터 속눈썹을 상안부, 속눈썹부터 코끝까지는 중안부, 그리고 코끝부터 턱 끝까지를 하안부라고 부르며 이들의 이상적인 비율은 1:1:1 입니다. 이중 코의 전체 길이가 1/3 이상이라면 긴 코라고 합니다.

위 여성분은 긴 코를 가지고 계셨으며 웃을 때 코끝이 뾰족하게 아래로 처진 화살코이기도 했습니다. 코는 얼굴 중심에 위치해 있으면서 얼굴을 측면에서 보았을 때 가장 돌출되어 있어 얼굴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데요.

긴 코, 화살코를 가지고 있다면 외모에 대한 불만이 있을 수 있으며 이 환자분은 코에 대한 불만을 해결하고자 저희 하나비를 찾아 주셨습니다.

긴코성형, 화살코성형이 필요한 경우

1. 웃을 때 코가 유난히 길고 뾰족한 경우

2. 코의 전체 길이가 1/3 이상인 경우

3. 코가 길어 얼굴이 길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

하나비 긴코/화살코 수술 방법

긴 코, 화살코 교정은 코끝 교정을 통해 코끝의 높이, 코입술각, 코 기둥과 비공의 관계를 동시에 개선해야 세련되고 동안의 이미지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한 코끝 수술을 위해 코의 지지력은 보존을 하면서 코끝의 길이를 짧게 만들어 준 후 자가 연골만을 이용하여 쳐진 코끝을 개선하여 이물감과 부작용을 최소화합니다.

수술 방법을 요약하면

1. 정밀한 검사를 통해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2. 개방형 코성형 (간단한 코끝 교정은 비개방형 코성형으로도 가능)

3. 처진 코끝의 교정을 위해 코끝날개연골 재배치

4. 긴 코끝의 교정을 위한 비중격 성형술

5. 미간에서 코끝까지 부드럽게 만들기

위 사진은 긴코성형 전후 사례입니다. 긴 코, 화살코 교정을 통해 코 모양뿐만 아니라 얼굴 이미지도 세련되게 개선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콧날개 연골 재배치와 코끝 교정을 통해 좁았던 코입술각도를 개선하였고요. 코의 시작점을 눈을 떴을 때 속눈썹 사이에서 시작하여 자연스럽게 코끝까지 연골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