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코치료소개

코 필러 제거 전후 비교 사례 및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하나비입니다.

오늘은 코 필러 제거 전후 비교 사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코 필러는 수술 없이도 간단하게 효과를 볼 수 있고 부작용도 적어 코 모양 개선을 위한 방법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술자의 경험이 부족하거나 부작용이 발생을 하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는데요. 예를 들어 피부색에 변화가 오거나 멍이나 통증 및 붓기와 비대칭도 나타날 수 있으며 심각한 경우에는 피부의 괴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 필러 시술을 한다면 코를 잘 아는 의사를 통해 시술을 받으셔야 하겠습니다.

코 필러 제거는 히알루론산 필러라면 히알루론산을 녹이는 물질을 주입하면 되지만, 영구 필러나 불법 필러라면 수술을 통해 제거해야 합니다.

코 필러 제거 전후 비교 사례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코 필러 제거를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비교 사례입니다.

코 필러 시술 후 코가 휘어지고 모양적으로도 마음에 들지 않아 저희 하나비에서 코 필러 제거 및 코성형을 하였습니다.

위 사진은 제거한 코 필러인데요. 녹지 않는 필러일 경우에는 수술을 통해 95% 이상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 필러 제거 전후 비교 사례

위 사진은 측면에서 본 전후 비교 사례입니다.

코 필러 시술 후 코끝은 처져 보이고 콧대는 직선에 가까웠던 것이 제거 및 코성형을 통해 개선하여 보다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개선된 것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코 필러 제거 후 피부가 얇아 보형물 비침이 우려되는 경우에는 자가 진피를 사용하여 콧대 모양을 만들어 주고요. 코끝은 비중격 연골 및 귀 연골을 이용하여 오똑하게 올려줍니다.

만약 비중격 연골이 부족하거나 채취하여 사용하기 부적합한 상태라면 가슴 연골을 대신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

이상으로 코 필러 제거 전후 비교 사례 및 제거 후 코 모양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저희 하나비로 연락을 주세요.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