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정보

매부리코수술 전후 비교 사례 및 여자 매부리코 성형 방법

안녕하세요. 하나비입니다.

오늘은 매부리코수술 전후 비교 사례 및 여자 매부리코 성형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하는데요. 관련하여 궁금하신 분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여자 매부리코 성형 전후 비교 사례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매부리코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비교 사례입니다.

매부리코란 콧등이 튀어나온 코 모양을 말하며 코 뼈와 코 연골이 모두 정상 이상으로 성장한 것이 원인이 됩니다.

매부리코는 그 모양에 따라 콧등의 매부리만 제거하는 경우와 매부리 제거 후 코끝을 높여주거나 코끝과 콧대를 높여주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매부리를 제거한 후 콧대가 넓어 보일 수 있다면 절골을 통해 콧대를 모아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여자 매부리코 성형

측면에서 본 여자 매부리코 성형 전후 비교 사례인데요.

매부리를 제거한 후 코끝을 올려주었으며 미간에서 코끝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매끄럽게 하여 보다 부드럽고 세련된 얼굴 이미지로 개선을 하였습니다.

여자 매부리코 성형 전후 비교 사례

얼굴 정면에서 본 매부리코수술 전후 비교 사례입니다.

매부리 제거 후 절골을 통해 넓어 보일 수 있는 콧대를 모아주었는데요. 이를 통해 코의 윤곽이 살아나면서 밋밋했던 인상이 입체적이고 세련되게 개선이 되었습니다.

여자 매부리코 수술 방법

하나비는 수술 전 3D-CT를 통해 코 내부 뼈와 연골 상태를 면밀하게 진단한 후 수술을 디자인합니다.

매부리코수술 후 절골이 필요하다면 사전에 말씀을 드리고 진행을 하고 있으며, 만약 비중격 만곡증을 가지고 있으면서 코 막힘과 같은 문제가 있다면 수술을 통해 비중격을 교정하여 코 막힘도 동시에 개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매부리 제거 후 미간에서 코끝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만들고 처진 코끝은 오똑하게 올려주면서 코 입술 각을 약 95도 정도가 되도록 만들어 주어야 보다 여성미가 높아지고 세련된 이미지가 될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는데요. 또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